2018.09.17

[EVENT] 2018 사회공헌 혁신포럼 ULSAN



안녕하세요 :-) 우리가 바라는 세상 당니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느낌 ㅜㅜ

꾸준히 포스팅하는 버릇을 들여야겠어요......












오늘은! 사회공헌에 관심이 있는 제가 포럼에 참석하였습니다..!



 대표님께 미리 양해를 구하고 오후 2시까지 업무를 보고

바로 포럼장소인 울산대학교로 ㄱㄱ!




2시 50분경에 신복진입 했네요... (이 시간에 차가 막히는게 웬말 ㅜㅜ)

게다가 지도에 나와있듯이... 굉장히 먼 곳에서 진행되네요


저는 뚜벅이기에........



하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걸어갔습니다♥




서두가 길었죠?




2018 사회공헌 혁신포럼 ULSAN [ 새로운 시대, 사회공헌 혁신을 말하다! ]



울산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울산대학교 LINC+사업단 사회공헌센터가 주관하고


보건복지부에서 후원한



이 포럼은 4차 산업혁명, 양극화 등 새로운 사회문제 해결을 위하여 

민관 협력을 통한 사회혁신 방안을 모색하고 울산시에도 '사회공헌혁신'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하고자 열렸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사회공헌혁신 Agenda와 방향에 대한 주제로

알찬 강의들로 일정이 짜여있었어요~






3시 20분부터 시작하는 강연을 열심히 듣고~

강연해주시는 분들의 좋은 말씀을 꼼꼼히 필기했숩니당! 




역시나 기대했던 만큼의 포럼이었습니다 ㅎㅎ







명찰을 돌려주고 받은.... 감사한 선물?!

묵직하니 너무 좋네요 ㅎㅎ



강의내용 중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사회공헌은 절대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취약계층, 장애인 노인 저소득가정 한부모가정....


우리 주변에 있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그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 




그들의 소리를 귀담아 듣다보면 우리가 해야 할 일, 그 방향성이 잡히고

그 방향대로 사회공헌혁신을 이루어내면 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사회공헌에 대해 알고자하는 저에게는 정말 뜻 깊은 포럼이었습니다.




이 포럼은 울산뿐만아니라 전국적으로 열린다고 하네요!


관심있는 분들을 한 번 참여해보시길♡







제 후기가 도움이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